지단 형이네요^^

울 친구중에도 빠박이가 있어

지단형이라 놀리곤 했는데...ㅎㅎ

 

 

 

 

 

 

 

 

 

이번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

호날두는 이런 표정을

많이 지으네요 ㅠ

 

 

한골정도는 넣었어야 하는데

리버풀 수비수가 차내는 바람에

이런...ㅠ

 

 

 

 

 

결승전이니 만큼

전반전은 탐색전이었고,

후반전에 운명이 났네요 ㅠ

 

 

바로 레알마드리드가 3대 1로

이겼네요^^

그 주인공은 베일...

멋진 오버헤드킥은 길이길이 남을듯...ㅎㅎ

 

 

리버풀 골키퍼가 너무

긴장했나봐요...

2골은 정말 안줘도 되었는데...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