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에서 금요일 늦은 저녁시간에

하는 하트시그널 시즌2 보시나요?

 

 

지난주 김도균과 김장미가 전남 여수로

여행을 했네요^^

 

 

하트시그널에서 말하는

여수여행 코스이네요 ㅎㅎ

 

 

 

 

여수여행 첫번째 코스는

바다향 품은 삼치횟집이네요^^

 

 

여수는 아무래도 바닷가라

회는 먹고 와야죠! ㅎㅎ

 

 

 

 

두툼한 삼치회 보세요?

저는 회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리...ㅠㅠ

 

 

 

 

그리고, 여수여행 두번째 코스는?

여수를 한눈에 바라볼수 있는

케이블카 타기이네요^^

 

 

예전에 와이프랑 아들이랑

여수에 갔을때 이걸 못타본게 아쉽네요 ㅠㅠ

 

 

 

 

 

 

 

 

 

 

 

 

 

 

 

 

 

 

 

 

와...멋지지 않나요?

바닥이 유리로 된 케이블카도

있다고 하니 스릴을 즐기려면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여수여행 세번째 코스는

일출이 아름다운 향일암...

 

 

저희도 늦게 향일암을 갔는데,

아들이 어려 유모차를 끌고는

입구까지만 갔다는거...ㅎㅎ

 

 

 

 

저녁에 간거라

흐릿하네요^^

 

 

 

 

그리고, 여수여행 네번째 코스는?

포장마차가 있는

여수밤바다~~

 

 

여수밤바다 노래가 생각나시죠?

야시장인가봐요^^

 

 

 

 

그리고, 여수여행 다섯번째 코스는?

여수의 명물 포장마차 삼합!

 

 

포장마차에서 삼합을 파나봐요^^

여기서 대화를 많이 하더니

결국 김도균과 김장밈가

마음을 정했네요 ㅎㅎ

 

 

이번주가 마지막이던데

어떤 결말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