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1월 31일...수요일이네요^^

1월의 마지막날...

웬지 마지막이란 글자는 싫네요 ㅠ 너무 빨리 시간이 가는듯...ㅠ

 

 

오늘 실시간검색어를 보니,

슈퍼문, 블루문, 개기월식이 동시에 펼쳐지는 우주쇼가 있네요^^

근데 블루문은 뭐야???

 

 

찾아보니, 파란 달이 아니라

한달에 보름달이 두번 뜨는 현상을 말하네요^^

참 신기하네요...

 

 

그리고, 오늘은 자동차를 보유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오늘까지 자동차세 연납신청을 하시면 할인혜택을 받습니다.

두번 내기 싫으신 분들은 꼭 오늘까지 신청해야 합니다.

"하여야 한다"가 아니라 "할수 있다" 이니 의무사항은 아니네요 ㅎㅎㅎ

 

 

마지막으로 부동산을 소유한 분들과 소유하려는 분들에게 해당되는 말인데,

이제는 소득대비 지출액을 따지는 DTI가 이자만 계산하는 방식에서

원리금으로 계산하는 방식인 신DTI로 변경되오니 참고하세요...

 

 

참...여러가지가 변동사항이 있군요^^

사회가 변함으로 인해 자연적인 현상이겠지요...

오늘도 힘차게 달려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