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를 보는데,

일본은 강진에도 끄떡없고

대비를 철저히 한다고 하네요...

 

 

 

 

일본 이바라키현 다카하기인데

시골집같네요 ㅠ

 

 

 

 

내진 보강제를 넣어

모든 벽을 보강했다 하네요 ㅠ

 

 

 

 

한 일본주민의 인터뷰인데

이 벽과 이 벽도 내진용 보강제를 넣어

바꾸고 그랬다고...

 

 

 

 

일본은 기와까지 고정시길 정도로

지진 대비에 철저하네요...

역시 지진왕국답네요^^

 

 

 

 

일본 한 시청 과장의 인터뷰인데,

각 세대에 방재 책자를 배포해,

지진이 발생햇을 때

어떻게 행동할지를 잘 숙지하고 있다 하네요...

 

 

역시 지진왕국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