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스페셜에서 미스터리가

사진 한장으로 떠나 그곳의 정취와

사진을 그대로 담아내는 프로그램인데...

 

 

 

 

그래도 찾아내서 성공했네요^^

그리고...

 

 

 

 

오잉...이것은???

각종 전에 요즘 문제가 많은

삶은 계란이 올라간 정체는???

 

 

 

 

바로 포천 김치말이국수이네요^^

국물이 좋을듯 하네요 ㅎㅎㅎ

 

 

국물내는 과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정말 가보고 싶은곳중에 하나...

 

 

김치말이국수가 7천원...저렴하쥬...

만두에 해물전, 녹두전, 김치전까지...ㅎㅎㅎ

 

 

 

 

이름을 걸고 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