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삼시세끼에서

빠네파스타를 해먹었네요^^

 

 

우선 빵을 구워서

저렇게 뚜껑을 따고

속을 비워야 합니다...ㅎㅎㅎ

 

 

 

 

 

나란히 썰린

빵 삼형제 이네요^^

 

 

 

 

 

에릭표 크림파스타 완성!

이 파스타를 빵속으로 직행~~

 

 

 

 

이렇게 말입니다...^^

은근 돌돌말아서...ㅎㅎㅎ

 

 

 

 

비주얼과 구색은 꼭

갖추더라구요^^

 

 

 

 

드디어 빠네파스타 완성!

그릇이 은근 매력있어요^^

 

 

 

 

이것은 양파 수프!

화덕에 넣고 익히더군요^^

 

 

 

 

녹다 못해

빨갛게 익었다고...^^

 

 

 

 

호기심 자극하는 이색 메뉴로

양파 수프가 딱이네요^^

 

 

 

 

은근 매력있네요^^

한번쯤 해볼만 음식이네요 ㅎㅎㅎ

 

 

 

 

 

반찬은 단무지...ㅎㅎㅎ

아주 맛있어 보이네요^^

 

 

삼형제도 잘먹었다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