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지진으로 온 나라가 들썩였네요 ㅠ

서울서 제주까지...지진 신고가 8천여 건이라고...ㅠ

 

 

 

 

11월 15일 지진 발생 당시

대구시 CCTV 화면이네요 ㅠ

 

 

 

 

인천시도 흔들렸고....

 

 

 

 

 

경북지역도 진도 6으로

모든 사람이 느낄 정도였네요 ㅠ

 

 

 

 

퍼진 여파가 장난아니네요 ㅠ

 

 

 

 

기상청 센터장님의 말씀인데

남한의 전 지역에서 흔들림이

감지된 것으로 되어 있다고...ㅠ

 

 

 

 

포항지역에

부상자는 50여 명의 집계되었네요 ㅠ

 

 

 

 

경북 포항시 흥해읍 소재한

흥해초등학교인데 기둥이 부서졌네요 ㅠ

 

 

 

 

차량 파손에

부상자 발생이 잇따르고 있다고...ㅠ

 

 

 

 

아이고....ㅠ

저 차량은 폐차를 시켜야 할듯....ㅠ

 

 

 

 

이 차량도 마찬가지...ㅠ

자차보험으로 되겠지요...ㅠ

 

 

아무튼 여진도 조심하세요...